페루는 의회에 의한 CPTPP의 비준을 인정하여 8 번째 비준 피망 슬롯가되었습니다

(페루, 일본, 싱가포르, 말레이시아, 브루나이, 호주, 베트남, 뉴질랜드, 캐나다, 멕시코, 칠레)

From Lima

2021 년 7 월 15 일

페루 의회는 7 월 14 일자 보도 자료에서 입법 결의 번호 7892/2020PE를 승인했다고 발표했다. 이는 입법 결의 번호 7892/2020PE를 승인했다. 절제. 결의안을 제출 한 외무위원회의 인민군 당 회장 인 Hirmel Turjillo Segala는 페루를 채택하는 것이 11 개 회원국을 차지하는 시장에 진입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는 기회를 갖고, 13.5%의 전 세계적으로 13.5%를 차지할 수있는 기회는 전략적으로 중요 할 것이라고 말했다. 세계 무역의 14.5%. 그는 또한 더 많은 다국적 기업들이 Covid-19 Pandemic의 영향으로 인해 조달을 다양 화하고 공급망을 재구성함에 따라 의미가있을 것입니다. "

반면, 무역 및 관광부 장관 Claudia Cornejo는 사역의 보도 자료를 통해 페루의 이미 비준 된 7 개국에 대한 추가를 환영했으며 페루의 수출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입국하도록 장려 할 기회라고 밝혔다. 그는 또한 계약의 원산지 규칙에 따라 누적 원산지 재료 및 생산 활동을 언급하여 페루 기업이 시스템에서받을 수있는 이점을 강조합니다.

Peruvian Exporters (ADEX)의 회장 인 Eric Fischel Gianos는 7 월 8 일 외무위원회 심의에 진입하여 긴급한 비준을 요구했을 때 환영의 의견을 제시했습니다. 이 협정의 중요성과 관련하여, 그는 또한 페루의 산업이 라틴 아메리카 기업들에 의해 지연된 세계 최고의 가치 사슬 중 하나에 참여할 수있을 것이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전략적으로 진입 할 수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표명했다.

이제 정부는 CPTPP 예금자 인 뉴질랜드 정부에보고 된 후 60 일 후에 공식적으로 발효 될 것이다.

(Shitara Takahiro)

(페루, 일본, 싱가포르, 말레이시아, 브루나이, 호주, 베트남, 뉴질랜드, 캐나다, 멕시코, 칠레)

비즈니스 뉴스 157D9C7CF12E895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