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의 제약 회사 인 Eli Lily는 일본의 4 개 슬롯 새로운 공장 건설을 발표했습니다

(US)

시카고에서

2025 년 3 월 6 일

미국의 주요 제약 회사 (인디애나의 본부) 인 Eli Lilly는 2 월 26 일에 2025 년 동안 미국에 4 개의 새로운 제조 시설 건설을 시작하여 전체 치료 분야의 국내 약물 생산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. 위치와 관련하여 회사는 현재 여러 주와 협상 중이며 2025 년 이내에 모든 시설의 위치를 ​​발표 할 계획이며 5 년 이내에 의약품 제조를 시작할 계획입니다.

이 새로운 제조 시설은 건설 중 엔지니어, 과학자, 운영자 및 실험실 엔지니어 및 약 10,000 명을 포함하여 3,000 명 이상의 숙련 된 근로자를 고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이 회사는 2020 년에서 2024 년 사이에 230 억 달러를 투자하여 미국에서 사업을 확대 했으며이 발표에 따라 미국에 대한 총 투자는 500 억 달러를 초과했습니다.

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에서 해외 제조 기지가있는 제약 회사 및 기타 산업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(2 월 26 일 의회 전문 신문 The Hill). 1 월 27 일, 회사는 제약, 자동차 및 반도체와 같은 수입에 25%의 관세를 부과 할 계획이라고 제안합니다 (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세부 사항은 또한)는 4 월 2 일 초에 구현 될 수 있습니다. 보고서에 따르면 엘리 릴리의 투자 발표는 제약 로비 그룹 인 트럼프 대통령과 미국 연구 및 제약 제약 제조업체 협회 (PHRMA) 사이의 비공식 회의가 열렸으며, 대통령은 "미국 내에서 제조 기반을 재배치하지 않으면 우리는 관세에 직면 할 것"이라고 경고했다 (Bloomberg, 2 월 22 일). 이 회의에는 회사 회장 겸 CEO 데이비드 A. Ricks가 회의에 참석했으며 회사의 발표는 얼마 지나지 않아있었습니다.

회장 겸 CEO Ricks는 투자자들에게 "이 과감한 움직임은 미래의 안전한 고품질 식품 및 의약품 관리 (FDA) 승인 약물에 대한 미래의 예상 수요를 준비하려는 우리의 결의를 반영한다"고 발표했다. 이 정책은 올해 연장됩니다. "

(Hoshino Kaori)

(US)

비즈니스 뉴스 171DFC6F21D7D423